수시모집Early admission

모집안내 (수험생 유의사항)
  •  모집인원  지원자격  전형별제출서류  지원방법
     전형방법  수험생 유의사항  장학제도
     
  • 1. 합격자 등록,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
  • 가. 합격자 등록
  • 구분 대상 납부기간 납부장소 금액 유의사항
    예치금 수시
    합격자
    2019.12.11(수)
    ~ 12.13(금)
    KEB하나은행,
    농협 전국지점
    300,000원

    ㆍ납부기간 내 1개 대학에만 납부

    ㆍ개별 가상계좌로 납부하며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입금 가능함

    ㆍ기간 내 납부(등록)
      하지 않을 경우 입학
      의사가 없는 것으로
      간주하고 불합격
      처리함

    수시
    충원합격자
    2019.12.14(토)
    ~ 2019.12.23(월)
    최종등록금 수시
    예치금
    납부자
    2020.2.6(목)
    ~ 2.10(월)
    고지서
    금액
    (예치금 제외)
    정시모집
    합격자
    고지서
    금액
  •  
  • 나. 등록금 안내
  • 학과 입학금 수업료(한 학기) 비고
    간호학부, 임상병리과,
    치위생과, 치기공과
    358,800원 3,002,000원

    입학금은 입학 시 1회만 납부하며
    대학의 입학금 인하정책을 반영한
    2020학년도 확정금액이며,
    수업료는 2020학년도에는 변경될 수 있음

    보건행정과, 피부미용과 2,816,000원
    항공서비스과, 사회복지계열 2,405,000원
  •  
  • 다. 등록금 환불
  • 1)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을 신청 할 경우 대학이 지정한 기간 내에 신청하여야 합니다.
  • 2) 환불신청서 접수 즉시 합격은 취소되며, 접수 후 3일 이내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지정계좌로 송금합니다.
  • 3) 등록기간 내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반환기일인 2020. 2. 29(토) 18:00까지는 전액을 환불합니다.
  • 4) 환불신청서류 : 환불신청서(대학양식), 신분증 사본(보호자, 본인) 각 1부, 환불받을 계좌사본(보호자 또는 본인)
  • 5) 학기개시 후 포기자는 교육부령 '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(등록금의 반환)' 에 의거하여 반환합니다.
  • 6) 학기 개시일 이후에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학금은 반환하지 않되, 수업료는 다음 기준에 따라 반환합니다.
  •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 금액
    학기개시일 전 수업료 전액
   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수업료의 6분의 5 해당액
   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수업료의 3분의 2 해당액
    학기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수업료의 2분의 1 해당액
    학기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(91일~) 반환하지 아니함
  •  
  • 라. 복수지원 허용범위 및 이중등록 금지
  • 1) 전문대학은 수시모집 6회 지원제한과 상관없이 전문대학 간 또는 전문대학과 4년제 대학간의 복수지원이 가능하며, 수시 및 정시모집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2) 수시모집에 합격한 사람은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  • 3) 수시모집에 2개 이상 대학에 합격한 사람은 수시모집 등록기간에 반드시 1개 대학에만 예치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
  • 4) 전형 종료 후 모든 대학 신입생의 지원, 합격 등록상황을 전산 검색하여 금지된 복수지원과 이중등록 사실이 확인되면 입학을 무효로 합니다.
  • 5) 2020년 2월 29일(토) 충원합격자는 타 대학 미등록 학생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만약, 타 대학에 등록한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등록을 취소합니다.
  •  
  • 2. 수험생 유의사항
  • 가. 원서접수시 유의사항
  • 1) 우편접수 및 인터넷 접수자의 제출서류는 반드시 '필수서류제출기간'내에 우리대학 입시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2) 기재사항 중 성명, 주민등록번호, 학력사항은 정확하게 지개하여야 하며,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입학이 취소됩니다.
  • 3) 지원자격이 미달된 사람은 불합격 처리하며,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.
  • 4) 접수된 원서, 제출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2조의 3에 의거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전형료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.
  • (본인의 과오납,천재지변,질병,사고,기타사고,대학의 귀책사유로 인한 응시불가자가 입증서류를 제출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.)
  • 5) 2015년~2020년 2월 졸업(예정)자로서 학생부 자료 온라인 제공에 동의하지 않거나 온라인 제공대상 제외 고교 출신자는 반드시 학교생활기록부 사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.
  • 6) 전형기간 중 지원자 공지사항이나 합격자 발표 등은 우리대학 입시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  • 7) 우리대학은 학업능력이 아닌 신체적, 정신적, 종교적, 인종적 차이에 따른 특정학생에 대한 입학 차별정책이 없습니다.
  • 8)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처리합니다.
  •  
  • 나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  • 1) 대학 입학전형을 위해 아래와 같은 지원자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.
  • 가) 지원자정보 : 성명,주민등록번호,주소,(휴대)전화번호,긴급연락처,이메일,학교생활기록부 자료,검정고시 자료, 졸업(예정)연도,대학수학능력시험 자료, 환불계좌 등
  • 나) 학교정보 : 고교명, 학과, NEIS CODE 등
  • 2) 수집된 개인정보는 대학의 입학, 장학, 학사, 통계업무, 합격자 발표와 관련한 외부업체 제공 및 대학에서 제공하는 기타 안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,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및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• 3)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는 원서 접수 시 받고,  부동의 할 경우 입학전형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, 특히 학교생활기록부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온라인 제공에 부동의 할 경우 직접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4) 입학전형과 관련하여 수집된 정보는 입학여부와 상관없이 대학이 정한 문서보존기간 동안 보관됩니다.
  •  
  • 다. 입학 진로상담 안내
  • 학과/부서 전화번호 학과/부서 전화번호
    입시팀(입학상담) 055-740-1711 입시팀(서류확인) 055-740-1717
    간호학부 055-740-1910 보건행정과 055-740-1850
    임상병리과 055-740-1820 피부미용과 055-740-1860
    치위생과 055-740-1830 항공서비스과 055-740-1870
    치기공과 055-740-1840 사회복지계열 055-740-1880
52655)  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 51 진주보건대학교  TEL 055-740-1800  FAX 055-743-3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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